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구글서치콘솔 간단하게 닭가슴살 저녁식사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문제
본문 바로가기

다이어트는 하지만 맛있는건 먹고파

간단하게 닭가슴살 저녁식사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문제

허닭 스팀닭가슴살 탄두리맛으로 저녁식사 후기

어제 저녁은 좀 더 극단적으로 닭가슴살만 먹어보기로 했습니다..
프로다이어터임에도 불구하고 또 닭가슴살만 먹으면 맛이 없을까봐 좋아하는 탄두리맛으로 주문해본 나란 사람.. ^_T 어쨌든 허닭에서 스팀닭가슴살 탄두리맛을 주문! 제가 주문했을 떄는 1+1 3900원이었습니다.

영양성분

허닭 스팀닭가슴살은 100g인데요. 1+1을 해도 3900원에 200g을 산 셈이니, 엄청 저렴하다 생각했었는데 가성비는 그냥 그런거 같아요. 나트륨12% 당류 3%, 콜레스테롤13%로 탄두리맛인거에 비해 아주 괜찮은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!

조리방법

조리방법은 냉동상태와 해동상태에 따라 달라지는데,
해동상태의 기준은 냉장에서 8시간 이상 둘 경우 라고 하네요!

냉동상태

전자레인지 700w기준 1분 30초 / 1000w 기준 1분 20초

해동상태

전자레인지 700w기준 40초 / 1000w 기준 30초

100g이라 양이..너무적네요.. 이렇게 한끼를 먹어야 한다구..?

100g..양이너무적어요..ㅜ.ㅜ 하..
그런데 냄새는 정말 좋아서 과연 내가 이것만 먹고 버틸 수 있을까? 하는 의문이듭니다. ㅋㅋ

전자레인지에 돌려 본 비쥬얼

1분20초 정도 돌렸더니 아주 노릇노릇하게 잘 구어졌습니다..
탄두리 향이 은은하게 잘 나더라고요. 다이어트식품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맛있음..

닭가슴살 탄두리 맛이 너무 있어서 문제..
이 윤기 보이시나요..?

오늘의 결론!

100g의 양은 정말 적었고 그래서 저는 그냥 밥 조금이랑 해서 같이 먹었습니다! ^^
아무래도 스팀 닭가슴살은 샐러드만들 때 같이 넣어먹는데 제일 나은거 같아요..
100g만 단독으로 먹을 수는 없기에.. 글고 탄두리 양념이 들어가니까 너무 맛있어서
얘가 아주 밥도둑이더라고요.. 다이어트가 안ㅋ 됨 ㅋ

저는 샐러드가 아닌 간편하게 먹을 한끼 식사를 원했던 거여서 다음에는 스팀닭가슴살은 안사고 그냥 도시락이랑 볶음밥 위주로 살 것 같아요!!

남은 닭가슴살들은 다음에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날이 올 때 다시 꺼내보도록 하겟습니다!